곽윤기프로필과 나혼자 산다에 나오기 까지
곽윤기프로필 및 나 혼자 산다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곽윤기프로필 및 나 혼자 산다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곽윤기프로필 및 나 혼자 산다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곽윤기프로필
곽윤기프로필을 먼저 살펴보자면 키작은선수, 170cm 안되는 선수 라는 말이 많습니다. 본인 스스로 키는 160cm이다 라고 하고 다녔는데, 실제 키는 164cm라고 합니다. 왜 160cm라고 하고 다니느냐 라는 질문에 '160cm인줄 알았는데 만나보니 생각보다 크다'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 였다고 하네요~ 곽윤기 선수 답죠. 작은 체구지만 그 안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력은 여느 선수들보다 뛰어나 빙판 위의 해결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가 짧아 피치가 작고 체쿠가 큰선수에 비해 몸무게가 가볍다보니 빠른 속도로 코너링을 할 때 원심력과 구심력이 기존 선수들보다 약하다는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키는 곽윤기만의 스케이팅이 특징입니다. 인 코스에 조금이라도 틈이 있으면 체구가 큰 선수들은 들어가기 힘든 틈을 자유롭게 파고들수 있으며 엄청난 노력과 훈련을 통한 순간가속도와 속도가 붙은 상황에서 방향틀기도 자유자재로 가능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곽윤기의 프로필을 는 1989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우리나이 34세 입니다. 서울 목원초등학교, 목일중학교, 신목고등학교를 거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64cm 65.8kg의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종목은 1000m와 1500m이며 현재 고양시청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플레잉코치와 선수를 겸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외국에는 그런 선수들이 더러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하다고 하네요. 마치 슬램덩크의 김수겸처럼 말이죠^^ 최근 유행하는 MBTI는 ISFJ로 용감한 수호자, 실용적인 조력가로 이 성향을 가진 이들은 언제나 진솔하려 노력하고 가볍지 않기 때문에 관계를 맺기에 가장 믿음직 스러운 유형이라고 하니, 어찌보면 방송이나 유튜브에 보여지는 곽윤기 모습과 잘 어룰리는 듯 합니다. 2007년부터 국가대표로 발탁되었으며 현재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올림픽 남자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꽉잡아 윤기를 통해 곽윤기 선수 본인의 일상도 많이 보여주지만 일반 사람들이 잘 알지 못했던 스케이팅에 대한 다양한 내용도 전해주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곽윤기는 베이징 올림픽 이후 예능 섭외 1순위에 올랐는데요 꽉잡아윤기에서도 보여주는 예능감으로 출연하는 예능 프로마다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나 혼자 산다를 빼놓을 수 없는데, 곽윤기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베이징에서 힘을 낼 수 있었던 이유가 나 혼자 산다를 출연하고 싶어서 였다고 할만큼 꼭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 중에 하나 였다고 합니다.
실제 유튜브에서 그는 "나 혼자 안사는데..."라는 말을 했었는데 사실 그는 선수촌과 고양시청 숙소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1인 1실이기 때문에 나 혼자 산다 출연이 가능했다고 합니다.
베이징올림픽에서 돌아와 짐정리를 하는 모습부터 소속팀인 고양시청팀 연습할 때 플레잉코치를 하는 모습, 선물온 옷들의 바지가 길어서 당황하는 모습까지 곽윤기 선수의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곽윤기의 모습중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바로 가계부!! 곽윤기는 이전부터도 동료들 사이에서는 짠돌이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알뜰하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매일매일 본인이 얼마를 지출했는지 가계부도 꼼꼼히 적는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내집마련의 이유가 가장 크다고 합니다. 준비된 신랑감이네요~~
참고로, 김아랑 선수와의 썸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데 둘은 오랜시간 같이 운동하고 자랐기에 친남매와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곽윤기프로필 및 나 혼자 산다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곽윤기의 유튭채널 꽉잡아윤기를 한번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