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8K까지 가능한 막강한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 다운로드 추천

nuqua 2021. 11. 20.
반응형

요즘은 동영상의 시대라고 할만큼 여러가지 형식의 영상서비스가 많습니다.

제일 많이 보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플러스, 애플TV, Tving, Wavve 등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상이 플레이 되지만 다운받은 영상 혹은 본인이 촬영한 영상등을 플레이 할 때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KM플레이어

 

오늘은 제가 최근 즐겨 사용하게 된 KM플레이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전까지는 곰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했는데 어느순간부터 곰플레이어가 매번 프로그램을 열 때마다 업데이트를 하고 화면의 구성도 조금 복잡해져서 사용을 잘 안하게 되고, 다른 플레이어를 찾다가 KM플레이어를 찾아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등을 보다가 보면 다운로드 받고 싶은 영상이 있을 때도, KM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 물론 창작자가 있으니 다운받은 영상을 다시 올리기 위함이 아니라 교육용 영상의 경우 다운받아서 보는경우가 종종 있기에 다운받기도 합니다.

KM플레이어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KM플레이어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정면에 PC, PC64X,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아이폰 모바일 앱, KMP APK 이렇게 5가지 버튼이 보이는데 크게 봐서는 PC용이냐 모바일용이냐 이렇게 두가지로 나누어 보시면 될듯 합니다.

그 버튼 말고 상단에 보면 PC64X~모바일 까지 4가지 메뉴를 보시면 됩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위 그림 클릭>

■ KM플레이어 PC64X

가장 최신에 나온 PC버전 플레이어로 8K, 60FPS등 고사용 PC에 적합한 플레이어 입니다.

고사양 PC일수록 고품질 영상 재생 속도가 증가하도록 대폭적으로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4K, 8K, 60FPS등의 파일을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영상시청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광고제거 버전이며 기존보다 간결해진 메뉴구성으로 볼수 있습니다. 해당 버전은 윈도우즈 64비트 기반이므로 꼭 확인하시고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재생, 내장필터, 자막, 시스템 등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을 사용자의 필요에 맞도록 조절 할 수 있고, 직관적인 사용자 설정창을 통해 쉽게 조절 가능합니다.

KM플레이어 PC64X를 사용하기 위해선 윈도우즈10 64bit이상, Direct X9 이상, 설치공간 150Mb이상이 필요합니다.

 

■ KM플레이어 PC버전

KM플레이어 PC버전

전 세계적으로 KM플레이어가 한달에 약 평균 15억 건의 플레이가 된다고 합니다. 영화, 드라마, 음악 등의 다양한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다양한 코덱과 3D, 4K, UHD등의 고화질 서비스를 지원하고 그로인해 생생한 화질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도 원활히 재생되고 잡음제거, 초고속 모드 등의 고급영상처리 기능으로 동영상 화면과 소리도 자유롭게 조절 가능합니다. 자체 내장된 코덱으로 번거로운 설정이 필요 없으며 쉽고 빠르게 영상재생이 가느합니다. AVI, MP3, WAV, AAC, MOV, MP4, WMV, RMVB, FLAC, 3GP, M4V, MKV, TS, MPG, FLV 등 모든 파일포멧이 지원되고 블루레이 디스크나 DVD도 지원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포맷으로 원하는 화면 및 오디오를 조절하여 캡처 가능하고 움직이는 이미지(GIF포맷)로 캡쳐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KM플레이어의 막강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윈도우10 64bit or 32bit, Direct x9이상, 설치공간 150Mb이상이 필요합니다.

 

■ 비디오플레이어 KMP

KM플레이어 KMP

해당 버전은 모바일 버전으로 완벽한 비디오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중요기능만 탑재하여 가벼워서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디오확대, 좌우반전, 상하반전을 사용하여 다양한 재생 화면 설정이 가능하고 속도조절, 구간반복, 자막설정등의 기본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URL재생(스트리밍 기능)이 가능하여 파일이 아닌 URL주소를 입력하여 웹상의 비디오를 쉽게 재생 가능합니다.

 

■ KM플레이어 포 모바일

KM플레이어 for Mobile

세계적으로 약 8억 다운로드가 된 PC 버전의 모바일 버전 입니다. KM플레이어 모바일 앱은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로 모든 포맷의 동양상을 인코딩 과정 없이 손쉽게 시청가능하도록 해주며, 자막지원, 동영상 재생속도 조절 등 다양한 기능호가 제스쳐로 새로운 경험을 하도록 도와줍니다. 4K, UHD, Full HD급 영상을 모두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게 해주며

원하는 재생위치에 북마크 추가도 가능하고 크롬캐스트를 통해 TV로 재생중인 영상을 전송할 수 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능으로 구글드라이브나 드롭박스를 연동해서 영상을 불러올 수 있고, 재생목록이나 타이머, 이퀄라이징의 설정도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용 KM플레이어는 팝업플레이가 가능하고 외부장치가 지원되며, iOS용은 아이튠즈 지원이 가능합니다.

 

■ KM플레이어 무비블록

KM플레이어 무비블록

또한, KM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무비블록입니다.

무비블록은 전 세계에 본인의 작품을 상영할수 있는 또다른 영화생태계입니다. 창작자는 무비블록에서 공평한 영화 상영의 기회와 투명한 수익, 시청 통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관객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자막 제작 등의 활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영화제도 개최하기 때문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단편영화나 중소 영화제 출품작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KM플레이어 영화제

 

이처럼 국산플레이어로 강력한 재생기능을 갖춘 KM플레이어, 영상을 많이 보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